온라인 지원 페이지입니다.

다음은 가장 흔히 발생하는 문제점들과 해결책을 설명한 것입니다.

이름이나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지 않게 입력했다.

프로필을 수정하면서 몇가지 사항이 달라졌다.

"개인정보 수정"을 클릭하고 정확히 수정한후 맨 아래 "개인정보 수정"을 클릭해야합니다.

다른 강의에 등록했다. / 다른 강의로 옮겨야한다.

잘못 등록된 강의에서 선택한 강의로 바꾸려면 "탈퇴"를 한 후 "새 등록키"를 넣고 강의를 바꿀 수 있습니다.

퀴즈를 다 풀었지만 다음 퀴즈를 볼 수 없다.

담당 교수에게 내가 퀴즈를 실행한 결과를 물어보고, 확인되지 않을 경우는 담당교수가 서포트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군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경우나 휴학 등의 경우, 어떻게 계정을 활성화 할 수 있나요?

일년동안 계정을 사용하지 않으면 계정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필요한(원하는) 점수를 받지 못했습니다. 계정을 삭제하고 다시 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불가능 합니다.

내가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가 여기에 없는 경우예요. / 여기에 나와 있는 해결책이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예요. / 담당 교수가 문제 해결 방법을 모를 경우예요.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이메일에는 반드시 다음 사항이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1. 한구이름
  2. PE Online 사용자 이름
  3. 계정을 만들때 사용한 이메일 주소
  4. 문제에 대한 정확한 설명
  5. 화면에 명시된 에러 메시지
  6.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본인이 시도한 것
  7. 문제 화면의 스크린샷

이메일을 여러 번 보내지 마세요. 이메일을 여러 번 보낸다고 문제 해결이 빨리되지는 않습니다.

온라인 지원은 오전9시 에서 오후9시 사이에 가능하고 이 시간 이전이나 이후의 이메일은 다음 날 확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