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가장 흔히 발생하는 문제점들과 해결책을 설명한 것입니다.
이름이나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지 않게 입력했다.
프로필을 수정하면서 몇가지 사항이 달라졌다.
"개인정보 수정"을 클릭하고 정확히 수정한후 맨 아래 "개인정보 수정"을 클릭해야합니다.
다른 강의에 등록했다. / 다른 강의로 옮겨야한다.
잘못 등록된 강의에서 선택한 강의로 바꾸려면 "탈퇴"를 한 후 "새 등록키"를 넣고 강의를 바꿀 수 있습니다.
퀴즈를 다 풀었지만 다음 퀴즈를 볼 수 없다.
담당 교수에게 내가 퀴즈를 실행한 결과를 물어보고, 확인되지 않을 경우는 담당교수가 서포트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군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경우나 휴학 등의 경우, 어떻게 계정을 활성화 할 수 있나요?
일년동안 계정을 사용하지 않으면 계정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필요한(원하는) 점수를 받지 못했습니다. 계정을 삭제하고 다시 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불가능 합니다.
내가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가 여기에 없는 경우예요. / 여기에 나와 있는 해결책이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예요. / 담당 교수가 문제 해결 방법을 모를 경우예요.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이메일에는 반드시 다음 사항이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 한구이름
- PE Online 사용자 이름
- 계정을 만들때 사용한 이메일 주소
- 문제에 대한 정확한 설명
- 화면에 명시된 에러 메시지
-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본인이 시도한 것
- 문제 화면의 스크린샷
이메일을 여러 번 보내지 마세요. 이메일을 여러 번 보낸다고 문제 해결이 빨리되지는 않습니다.
온라인 지원은 오전9시 에서 오후9시 사이에 가능하고 이 시간 이전이나 이후의 이메일은 다음 날 확인됩니다.